홈
로그인
로그아웃
회원가입
마이페이지
사이트맵
관리자
연구소 소개
인사말
설립목적
연구소 연혁
조직도
연구진
역대소장
경영경제연구
편집위원회
연구윤리규정
편집방침 및 규정
논문투고안내
논문투고요령
논문검색안내
연구소소식
공지사항
사업소개
대학중점연구소지원사업(2018~2024)
국립대학육성사업
국제학술대회 (International Conference)
수요/특별세미나
연구소 자료실
연구 자료실
연구소 서식
워킹페이퍼
MDIS 마이크로데이터
홈
로그인
로그아웃
회원가입
마이페이지
사이트맵
관리자
연구소 소개
인사말
설립목적
연구소 연혁
조직도
연구진
역대소장
경영경제연구
편집위원회
연구윤리규정
편집방침 및 규정
논문투고안내
논문투고요령
논문검색안내
연구소소식
공지사항
사업소개
대학중점연구소지원사업(2018~2024)
국립대학육성사업
국제학술대회 (International Conference)
수요/특별세미나
연구소 자료실
연구 자료실
연구소 서식
워킹페이퍼
MDIS 마이크로데이터
연구소 자료실
연구 자료실
워킹페이퍼
연구소 자료실
연구 자료실
연구소 서식
워킹페이퍼
MDIS 마이크로데이터
[MERI 2014-20]아트 콜라보레이션 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
작성자 : 관리자
조회수 : 917
게시일 : 2014-09-11
[MERI 2014-20]아트 콜라보레이션 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
- 파인아트와 팝아트 광고를 중심으로 -
-김형준 교수(경영학부)
첨부파일
Working_paper(김형준).hwp
이전글
[MERI 2014-19]프랑스 금융 시스템의 특징과 2008년 이후의 개혁 평가
다음글
[MERI 2014-21] 재무분석가의 현금흐름 예측 요인 분석
목록